스포츠조선

갤러리아 백화점, 창립 33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8-29 13:15


갤러리아백화점은 8월 31일(금)부터 9월 9일(일)까지 개점 33주년을 맞이하여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별(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동백점, 콩코스)로 상품권 사은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한다.

명품여성 브랜드들 갤러리아 33주년 기념, 명품관에 단독상품 선보여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명품 여성 브랜드인 아크리스, 질샌더, 톰포드, 발렌티노, 멀버리, 아르마니에서 갤러리아 개점 33주년을 기념으로 '갤리리아 33주년 단독 상품전'을 통해 국내에서 오직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상품들을 각 매장에서 선보인다.

주요 상품인 톰포드 '페트라백'의 경우, 강렬한 블루 색상의 악어가죽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만들어진 소프트한 바디가 특징인 백으로 전세계에서 갤러리아명품관과 뉴욕, 비버리힐스, 라스베가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멀버리의 '알렉사 오스트리치 오크백', 질샌더 '아이비리그' 컨셉의 자켓 등이 있으며, 아크리스에서는 아크리스 본국인 스위스에서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초빙되어 스타일링클래스를 진행한다.

WEST 5층에서는 9월 12일까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제작된 '스칸디나비아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전'을 전개한다.

기존의 작품성이 뛰어난 고가 가구로 인식되었던 북유럽 가구를 절제미, 자연미, 기능성, 모던한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북유럽 가구 브랜드인 '모벨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그리고 국내에서 처음이자 업계 단독으로 이탈리아 리빙 디자인 브랜드인 '알레시(Alessi)'가 40%할인된 행사를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물' 기부

갤러리아백화점은 '워터 기프트'를 통해 개점 기간 동안 갤러리아백화점 전점을 대상으로 사은행사 참여고객들에게 생수 증정을 통해 축하메시지를 전달한다. 생수는 각 지점별로 개점행사 기간 동안 33주년이라는 숫자에 맞게 일별 333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워터 기프트' 이벤트는 고객이 생수를 받을 경우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해 1병당 200원씩 식수공급을 위해 기부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생수에는 33주년 감사 멘트와 빈스앤베리즈(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레몬에이드 中 택1)음료 교환권이 목걸이 형식으로 함께 증정된다.


'갤러리아 패션위크'로 패션쇼 분위기 연출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별로 새로운 매장 디스플레이나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하여 패션쇼를 진행하는 '갤러리아 패션위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의 주요 점포인 명품관에서는 '네오바로크(Neo-Baroque)' 컨셉 하에 디스플레이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 네오바로크 : 현대적으로 표현된 바로크풍의 패션을 말한다. 장식성이 강하고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특유의 멋을 충분히 표현한 유희적인 패션이 특징

웨스트(WEST)에서는 '펀(Fun)'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마네킹이 걸어가는 듯한 '런웨이' 컨셉으로 마네킹 설치와 함께 '갤러리아 패션위크'가 새겨져 있는 쇼핑백으로 패션쇼의 느낌을 연출한다.

그리고 에스컬레이터 벽면에는 '갤러리아 패션위크' 이미지 컷을 부착하여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각 매장 별로 '뉴 시즌(New Season)'이라는 통일된 문구 디스플레이 연출과 함께 가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스트(EAST)는 '네오바로크(Neo-Baroque)'라는 컨셉에 걸맞게 갤러리 컨셉으로 마네킹을 설치하고, 매장 별로는 꽃으로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연출하여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 각 지점별로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를 초대해 '갤러리아 패션위크 with 김성일'을 열고 미리 보는 가을패션코디에 대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고객 변신 퍼포먼스'를 통해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제안을 통한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