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축구 역사상 올림픽에서의 첫 메달을 따낸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의'빅리그' 진출에 대한 관심은 연일 높아지고 있다.
전문가의 발길을 원한다면 에보스피드 1FG
푸마의 에보스피드1 FG는 러닝, 축구, 골프, 모터스포츠 등 크로스 카테고리컬렉션으로 선보인 에보스피드 컬렉션 제품군 중 하나로 빠른 스피드에도 안정감 있는 움직임이 가능한 초경량 축구화이다. '제 2의 박지성'으로 불리는 김보경의 감각적인 패스와 골 결정력을 뒷받침 해준 아이템.
에보스피드 1FG는 유로 2012년 개인득점공동 1위를 차지한 마리오고메즈를 비롯한 해외 선수는 물론 이번 올림픽에 와일드카드로 활약한 김창수 등 국내선수들에게도 사랑 받는 제품이다.
제2의 김보경이 되게 해줄 에보스피드 3 FG
푸마는 프로급 선수들을 위한 최상위 버전인 에보스피드 1 FG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착용하기 좋은 보급형 모델인 에보스피드 3 FG도 함께 선보였다. 잘못된 자세와 무리한 운동으로 부상을 당하기 쉬운 일반인들을 위해 발뒤꿈치 부위를 부드러운 소재로 덧대어서아킬레스건에 가해질 수 있는 압력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부상위험을 감소시켰다.
에보스피드 1 FG는 축구전문매장에서 판매하며, 에보스피드 3 FG은 전국 푸마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 (shop.pum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