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니베라, 8월 웰니스 음악회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8-07 14:35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정찬수)는 오는 8일 성동구에 위치한 유니베라 사옥 야외무대에서 8월 웰니스 음악회'Music Adventure'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41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연은 인디밴드그룹인 브로콜리 너마저의 'Music Adventure' 콘서트가 진행된다. 브로콜리 너마저는 이번 웰니스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인기곡과 함께 최근 발매한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인 '잔인한 4월'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며, 참여한 청중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혼성 4인조 인디밴드그룹인 브로콜리 너마저는 '청춘열차', '앵콜요청금지' 등의 곡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1집과 2집, 미니앨범까지 합해서 모두 9만장 이상을 판매한 대중적인 그룹이다.

웰니스 음악회 관계자는 "웰니스 음악회는 유니베라 고객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매달 개최하고 있다"면서 "일상에서 작은 여유와 잔잔한 감동을 찾아가는 음악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05년에 시작되어 올해 8년째를 맞이한 웰니스 음악회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간단한 다과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를 참고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