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를 발간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 발간을 기념해 6월 5일부터 정기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디어 디자인 소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퀄리(QUALY) 파티 포크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살림 고수의 노하우를 한 데 모은 세계적 살림 실용서로 통한다"며 "특히 이번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에는 작은 변화만으로도 여름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디어들이 가득 수록돼 남들과는 차별화 된 살림 내공을 키우려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로 창간 21주년을 맞은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정보, 감각적인 콘텐츠로 전 세계 주부들에게 영감을 주는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현대카드가 독점 제휴를 맺고 연 4회 계간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정기구독 신청 및 구매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홈페이지(martha.hyundaicard.com) 또는 문의 전화(1588-0360, 연결 후 3번)를 통해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