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몬트레일,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5-29 09:30 | 최종수정 2012-05-29 09:30


몬트레일의 '로그플라이'.

몬트레일(http://kr.mountainhardwear.com/montrail)은 초경량 트레일 러닝화 '로그 플라이(Rogue Fly / 12만5000원)'를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로그 플라이'는 여성용은 181g, 남성용은 215 g의 초경량 제품이다. 가벼운 신발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능성을 일부 포기해야 하지만 몬트레일의 로그플라이는 기능과 무게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다. 평탄한 도로나 일반적인 지형에서 달리는 것과 달리 모래, 바위, 나뭇가지 등 거친 자연 환경이 그대로 드러나는 환경에서 달리는 이들에게 안정감을 주기 위한 제품인 만큼 유연성, 안정성 등을 높여주는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동시에 무게는 가벼워졌다. 다리와 몸에 실리는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에 속도감이 필수인 트레일 러닝에 제격이다.

또한 아웃솔(밑창) 부분에는 어떠한 지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하는 '마이크로 3 포인트 돌기'를 적용했다. 또 견고함과 내구성을 갖춘 몬트레일만의 접지 기술인 '그립토나이트'도 적용해 미끄러지기 쉬운 오솔길이나 굴곡진 산길에서도 미끄러짐을 방지, 안정감 있는 러닝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로그 플라이는 '2012 아웃사이드 기어 오브 더 이어(2012 Outside gear of the Year)'의 트레일 런 부문에서 최고의 트레일 러닝화로 선정되며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화감 등 탁월한 기능을 인정받았다. 해당 상은 아웃도어 제품에 대해 가장 종합적인 리뷰를 제공하는 미국의 아웃도어 전문 잡지 '아웃사이드 바이어즈 가이드(Outside Buyer's Guide)에서 우수한 제품들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로그 플라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트레일 홈페이지(http://kr.mountainhardwear.com/montrail)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