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에서 단독샵을 연다. G마켓은 티아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그 첫 번째로 멤버 효민과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함께 기획한 다양한 상품을 효민샵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티아라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 아이돌 그룹으로 개성 있는 패션 감각으로 여자 아이돌 중에서도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G마켓은 이번 효민샵의 스타일링을 함께 기획한 김성일 스타일리스트가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소개하는 '김성일의 Style On' 코너를 열었다. 김성일이 직접 3가지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 스타일컨설팅부터 각종 스타일 팁을 재미있게 보여준다. 또한 2012 패션 핫 트렌드를 김성일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설명하고 그와 가까운 주변 동료들과의 패션 인터뷰도 실었다. 첫 번째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섬유미술, 패션디자인과를 맡고 있는 간호섭교수와의 인터뷰를 실었다.
G마켓 이유영 패션MD팀장은 "티아라 스타샵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커 각 멤버 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그 첫 번째로 효민샵을 열게 됐으며 앞으로도 티아라 각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콜라보레이션 패션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