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미노피자, 피자를 나누는 사랑의 255℃ 함께 높여요!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5-15 13:14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해 양방향 소통 사회공헌 이벤트 '사랑의 255도(℃)'를 진행한다.

'사랑의 255도' 이벤트는 인터넷 소통 선두기업으로서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하기 위해 수혜 단체 추천부터 선정까지 소비자들이 사회공헌 활동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나눔 프로모션. 매주 페이스북을 통해 주제에 적합한 단체를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사연 선정의 과정을거쳐 선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택된 사연의 해당 단체 및 기관에게는 도미노피자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 탑재 차량)가 출동, 맛있는 피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페이스북(www.facebook.com/dominostory)참조.

도미노피자 홍보실 차현주 실장은 "사랑의 255도는 피자가 가장 맛있게구워지는 온도인 255도에 고객의 사랑이 더해져 상호소통의 나눔을 실천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선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