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의학 기술 발달로 진보된 저장진피 음경확대 이식기술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5-08 13:39


현대의학 기술이 발전해 오면서 다양한 분야의 의학에 새로운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이에 따라 피부이식 및 조직 수복을 위한 방법에도 진일보한 기술들이 보급되고 있다.

피부이식이라는 건 손괴된 부위의 피부를 제거하고 사람에게 생착이 가능하고 부적합이 되지 않는 적합한 재료로 이식을 해 원래의 기능을 유지하게 해주는 것이다. 조직 수복 또한 손괴된 조직을 알맞은 재료로 대체해 원상을 유지하거나 그 부피를 오히려 키움을 말할 수 있다.

코넬 비뇨기과에서는 수년간의 연구 끝에 최신 기술이 접목된 분말형 저장진피를 이용해 조직 수복과 부피확대를 할 수 있는 XL저장진피 제품을 개발해 남성수술에 접목하기 시작했다.

XL저장진피는 기존의 저장진피보다 진피의 함량이 30%가량 높아 확대 효과가 크며, 생착하여 장기간의 유지가 가능하고, 기존제품처럼 소독과정에서 변형을 주지않고 특수 소독과정에서 그 성상의 변화가 없도록 했다. 또 미세한 분말로 만들어 주사로 음경확대 시술과 이식이 자연스런 모양으로 가능하게 했다.

특히 이러한 미세한 분말형태는 균일한 확대 효과와 유지를 위해 남성 확대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시술후 안정화 단계에서는 완전한 생착상태로 기존의 저장진피를 넣은 인위적 모양이 아닌 원래 그대로였던 것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확대된 모습과 피부상태를 보인다는 게 이 병원의 설명이다.

또 주사기를 이용해 피부에는 바늘구멍만 남기에 시술 흔적 또한 찾기가 어렵다. 이런 기술은 기존에 실리콘에서의 이물감과 외부물질반응 및 암발생 위험도가 거의 없다. 지방이식수술에서의 모양적인 불균형과 비정상적으로 보이던 상태에서 진일보된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코넬 비뇨기과 관계자는 "이러한 발전된 최신재료와 주사시술의 노하우 기술을 이용한다면 함몰된 부위나 왜소증으로 고민하시는 분, 수술 후 추가 보충과 확대가 필요하신 분들께 적용 가능해 혼자 전전긍긍 고민을 하는 우리나라 수많은 남성들의 고민거리를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도움말 : 코넬비뇨기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