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움, 5월 가정의 달 선물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5-04 20:50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가장 많은 5월 '가정의 달'이다. 기념일에 맞는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히 건강기능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는 연령대별로 센스 있게 맞춤 선물을 준비 해 소중하고 감사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자.

KT&G 자회사인 KGC라이프앤진의 국내 최초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에서는 녹용 한 냥(37.5g)을 함유한 연령대별 맞춤식 제품으로 '녹용의 과학을 담은 보움액' 7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보움액은 발효녹용추출분말을 사용해 녹용 특유의 비리고 누린 맛을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파우치 포장으로 먹기도 편리하다. 또한 '보움액'은 뉴질랜드 청정지역 자연에서 방목한 사슴의 프리미엄 녹용과 각 제품 특성에 따라 84% 이상의 국산 생약재에서 추출한 식물혼합추출물을 함유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용은 '신농본초경'에 "이가 새로 나고 늙지 않는다."고 기록되어 있으며, 염증성 질환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모든 체질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보움액'은 15만원부터 24만원까지의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보움은 현재 서초보움스퀘어를 비롯한 전국 1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16일까지 '5월 감사의 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부모님보움액'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국인삼공사는 어린이 홍삼브랜드인 '홍이장군'을 리뉴얼해 출시했는데, 홍삼의 '사포닌'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기억력 증진과 성장발육을 강화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기존 3단계에서 4단계로 연령대별로 세분화했으며, 각 연령대에 필요한 성분을 고루 함유하면서도 가격은 동결했다.

CJ몰에서는 홍삼 전문 제조원인 천지양에서 만든 어린이용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로보카폴리 홍삼'을 론칭했는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비롯해 오메가3와 녹용추출물분말 등이 함유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는 갱년기 장애로 스트레스를 받는 중년의 여성에게 좋은 선물이다. 이 제품은 혈액순환을 개선해주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중년 여성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삼진제약의 '삼진AHCC'는 부모님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글루칸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세트 4종'을 5월 한달 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 '선물세트 4종'은 '트리플러스 트윈세트', '커플세트', '오메가-3 트윈세트', '글루코사민 트윈세트' 등 세노비스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하여 구성했다. 가격도 기존 단품 가격보다 약 20% 가량 저렴하다.

무엇보다 소중한 건강, 올해에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건강 선물로 전해보자.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