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지엠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쉐보레 스파크 타투와 스트라이프 모델 출시를 기념해 4월과 5월, '스파크 캠퍼스 쇼타임'이색 아이디어 경연 이벤트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디자인 파일을 직접 다운받아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파크를 디자인하고 파일과 작품 정보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이벤트.
이벤트 응모는 스파크 이벤트 사이트(http://spark.chevrolet.co.kr)에서 4월 9일부터 5월 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수상작 발표는 5월 14일. 대상 수상자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파리 모터쇼 여행 패키지가 제공된다.
개성 있는 스파크 타투 처럼 당당하고 톡톡 튀는 사진 및 영상을 올리면 네티즌 평가를 통해 최종 본선 진출자 7명을 가리게 된다.
본선은 대학 축제 기간인 5월 17일 홍익대학교에서 진행되며, 본선 행사와 더불어 패션쇼, 멘토 스쿨, 쉐보레 차량전시 등으로 캠퍼스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
이벤트 응모는 23일까지 스파크 이벤트 사이트(http://spark.chevrolet.co.kr/) 에서 가능하며, 최종 우승자(스파크상)에게는 한국지엠 인턴십 기회와 부상 100만원, 본선 진출자에게는 스파크 카탈로그 및 부산 모터쇼 쉐보레 홍보대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tech@dailycar.co.kr
대한민국 1등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본 기사를 이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