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준형)가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Super.b) 출시를 기념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슈퍼비 앱을 이용해 미국과 중국, 캐나다 3개국에 국제전화를 이용한 회원 중 각 국가별 통화량의 누적 분수를 랭킹화해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 국가별 통화분수가 가장 많은 1등 3명에게는 57개 국가의 직항 노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해당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진행되는 3개월 내내 운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자신의 통화분수를 확인할 수 있고, 순위 권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통화량은 어느 정도 되는지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티아이는 이벤트 당첨자 63명 모두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공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공식 행사에서는 티아이와 상용 여행 1위인 주식회사 세중(대표 천세전 039310)이 당첨자와 항공권 제공을 보증하는 3자 계약을 체결하여 더욱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슈퍼비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구글 플레이), T 스토어 및 삼성앱스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회원에 가입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슈퍼비가 야심차게 준비한 무료 항공권 증정 이벤트인 '꼼수 없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퍼비 공식 홈페이지(http://www.super-apps.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