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 강력해진 침구킬러 나왔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4-06 09:43 | 최종수정 2012-04-06 09:43


침구킬러. 사진제공=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은 세계 최초 1초 만에 침구 등의 패브릭 제품에 손상 없이 집먼지 진드기를 살충 가능한 2012년 신제품 침구청소기 '침구킬러EZ(모델명: VF-5000)'를 오는 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한경희 침구킬러 제품과 마찬가지로 한경희생활과학이 독자 개발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Intelligence Heating System)'의 '살충 열판'을 통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순간 상승시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열을 가해 제거하고 침구 속에 숨어있는 먼지를 잡아낸다.

특히, 침구킬러EZ는 원터치 버튼 하나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 및 '두드림 기능', '진공청소 기능'이 한번에 적용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힌 제품이다. 또 1분에 3600회 작동하는 '두드림 기능'이 강화되어 침구류를 털고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 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미세 먼지를 깨끗이 제거한다. 이를 통해 겨우내 장롱 및 이불속에 쌓인 미세먼지와 알러지 등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침구 속 해충 및 세균을 제거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패브릭 제품에 활용 가능하다. 사람 피부와 직접 맞닿는 침구나 카펫을 비롯해 매트리스 등 직접 세탁할 수 없는 곳에 용이하고 날씨, 시간 관계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침구킬러EZ는 파스텔핑크 색상에 블랙이 더해진 세련된 컬러 조합으로 주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15만 8천원으로 기존 모델보다 저렴하게 설정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국내 유일의 열판살균 방식으로 1초 만에 진드기 제거가 가능한 침구킬러EZ는 기존의 특장점을 업그레이드하면서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급형 모델로 개발한 우수한 제품이다"며 "침구청소기 시장은 영, 유아의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등 환경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니즈가 강화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