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웃백, 이번엔 30% 할인 이벤트 "또 줄 서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4-01 10:04 | 최종수정 2012-04-01 10:04


아웃벡 스테이크하우스의 모델인 조인성이 신메뉴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가 한정메뉴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을 4월부터 전격 선보이며, 단 3일 동안 카카오톡 친구와 부메랑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3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캠페인 '리얼 스테이크, 리얼 테이스트(REAL STEAK, REAL TASTE)'의 일환으로 올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심차게 출시된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을 기념하여 4월 2일부터 4월 4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며, 카카오톡 친구와 부메랑 클럽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트리플 스테이크의 커플, 패밀리, 파티세트 중 한 세트 이상 주문한 다음, 카카오톡 메시지나 부메랑 카드를 제시하면 해당 세트 메뉴를 포함한 추가 주문 메뉴까지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트리플 스테이크 페스티벌은 4월부터 6월 25일까지 전국 103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봄 시즌 한정 메뉴로, 총 3가지 타입의 스테이크를 포함한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그 동안 한정 메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최상급 스테이크인 휠렛과 뉴욕 스트립이 추가로 구성되어, 스테이크를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자세한 할인 이벤트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