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의 트롬? 트롬의 이민정? '찰떡궁합 과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3-30 13:41



LG전자가 최근 선보인 트롬(TROMM) 세탁기 광고가 연일 화제다.배우 이민정이 '트롬 6모션 송'을 직접 불렀기 때문. 영화나 팬미팅에서 기타 연주와 노래를 선보이는 등 평소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인정받아 온 이민정은 트롬 6모션 송의 녹음 현장에서는 몇 일 전부터 연습한 덕분에 단 세 번 만에 OK사인을 받아내 녹음실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

또 광고 촬영장에서는 12시간 이상 계속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커다란 눈망울로 사랑스런 표정과 댄스 동작을 선보여 촬영 현장을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이민정이 출연한 이번 광고는 한 TVCF 관련 포털 사이트에서 소비자가 뽑은 실시간 부문별 베스트 광고에서 이해하기 쉬운 CF, 구매를 자극하는 CF 부문에서 각각 1위에 꼽히며 네티즌들부터 이민정의 밝은 연기가 6가지 동작으로 속 때까지 빼준다는 부분을 잘 표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민정이 새 광고에서 소개하는 대표제품은 이달 초 출시된 국내 최대 용량 건조 겸용 드럼세탁기 '트롬 6모션'이다. 이 제품은 세계 유일 '6모션' 기능을 적용해 섬세하고 꼼꼼한 손빨래 효과를 구현했을 뿐 아니라 이를 응용해 업계 최초로 '건조코스'에도 '모션' 기술을 적용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앞으로 이민정씨가 출연하는 신규 광고를 통해 1위 브랜드 트롬만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