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몰, 한우 등심 불고기 런칭기념 반값 이벤트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3-23 19:29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하누의 새로운 상품 '한우 등심 불고기' 출시를 기념해 반값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에서 1++까지의 다양한 등급의 등심 불고기(500g)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국내산 재료로 만든 한우 불고기 양념장이 무료로 증정된다.

또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의 등심 불고기에 국내산 한돈 삼겹살 한근(600g), 불고기 양념장이 무료로 제공되는 특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푸짐한 한우 밥상을 만들 수 있는 등심 국거리(500g)와 등심 불고기(500g) 세트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불고기 양념장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 상품도 구성돼 있다.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한우 등심은 소의 갈비뼈 바깥쪽에 붙은 살코기로 서리가 내린 것처럼 고기에 얼룩지방이 고르게 분포된 것이 좋은 부위다.

새롭게 출시된 '한우 등심 불고기'는 기존에 목살로만 만들어지던 불고기가 한우의 고급 부위인 등심으로 재탄생해 더욱 풍부해진 맛과 깊은 식감을 자랑한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