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올핌푸스 하이브리드 체험마케팅 시동 "OM-D를 아시나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3-15 15:13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카메라 'OM-D' 런칭을 기념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OM-D 로드쇼(Road show)'를 진행한다. 올림푸스 OM-D 로드쇼 행사는 신제품 OM-D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내 행사장에 자유롭게 방문하여 OM-D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유명 레이싱 모델과 촬영용 소품 등 현장 쇼케이스 및 실내 출사가 가능하도록 꾸몄다.

일정은 3월 17일(토) 부산 롯데호텔 (42층 아스트홀)을 시작으로 18일(일) 대구 노보텔호텔 (8층 보르도홀), 24일(토)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3층 컨벤션홀), 25일(일) 대전 인턴시티 호텔 (4층 라일락홀)까지 전국을 돌면서 진행된다. 서울에만 집중되어 있는 프로모션 행사에서 벗어나 전국 카메라 유저에게 OM-D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체험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는 게 올림푸스한국 측의 설명이다.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카메라 야심작인 OM-D는 1973년 출시된 필름 카메라 OM 브랜드의 전통을 잇는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DSLR 카메라로, 카메라 마니아들의 눈길을 끄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담았을 뿐 아니라 최첨단 성능을 모두 탑재한 제품이다.

3D 트래킹 AF, 내장형 전자식 뷰파인더, AF최고속도, 세계 최초 5축 손떨림 방지 시스템, 미러리스 최초 방진방적 시스템 등 최고급 사양이 적용되어 있어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판매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출시 전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사전 예약판매를 앞두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