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의 아토피가 심합니다." "아이가 기저귀 발진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요." "어른인데도 눈병이 자주 걸려요." 현대 사회는 면역력 약화시대라고 할 수도 있다. 위생환경이 좋아졌기에 반론도 가능하지만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개인 면역력은 오히려 낮아진다는 게 상당수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그래서인지 병원은 물론이고 삼삼오오 모인 장소에서는 건강 이야기가 단골 메뉴가 되고 있다. 특히 저항력이 떨어지는 영-유아와 노인의 건강에 대한 이야기는 폭발력이 크다. 위에 실린 고민들은 병원이 아닌 엄마들의 동호인 카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내용이다.
피부병에 효과적인 은폼 살균스프레이는 99.99% 순은으로 제작된 그물망 형태 폼(foam) 용기에 물만 넣고 1시간 정도 지나면 200ppb 이상의 풍부한 은이온이 발생되는 휴대용 은용액 제조기이다. 은폼의 강력한 항균력은 여드름 등의 각종 피부질환과 눈병, 편도선염 등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제조사의 설명이다.
인체에 무해한 이 제품을 엄마들은 베이비파우더 대체상품으로 많이 사용한다. 민감 피부의 유아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기저귀발진, 땀띠 등의 피부 트러블을 강력한 항균작용으로 상당수 막아주기 때문이다. 특히 휴대용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은 자신의 눈병이나 편도선염에도 사용한다. 또 아이들의 장남감이나 식탁, 공부방, 싱크대 등에도 스프레이를 해 청결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천연 살균력의 은제품은 스프레이 외에도 청소가 필요 없는 은폼살균가습기, 은폼 살균천연비누, 샤워시에는 은폼살균 토르말린샤워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은폼살균스프레이는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 온라인 최저가 4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리뷰24 오픈기념 일주일간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노마진 39,000원에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