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등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손헌수, www.vegemil.co.kr)은 2월 6일 '두유데이'를 앞두고 건강한 먹거리인 두유의 유용성을 알리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행사 제품 구매 후 제품 박스에 부착된 이벤트 응모번호를 정·식품 홈페이지(www.vegemil.co.kr)에 접속해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일체형 PC(3명), 아이패드2(3명), 하이브리드 디카(5명), 로봇청소기(5명), 5만원 상품권(150명), 베지밀 16본(200명)을 선물 받는다. 이마트는 1월 26일부터 2월 16일까지, 롯데마트는 2월 2일부터 2월 1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제품 품목에 따라 20~50% 가격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농협 매장과 지역단위 주요 슈퍼마켓에서 2월 2일부터 2월 12일까지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과 '베지밀 A, '베지밀 B' 등 인기품목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정·식품 홍보팀 김재용팀장은 "올해 '두유데이' 3회째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점에 이어 편의점 및 일반 슈퍼까지 이벤트를 확대 실시했다"며, "몸에 좋은 영양성분이 풍부한 식물성 단백질 두유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한 식습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