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제리너스커피, 오룡차(烏龍茶) 출시 기념 황금용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1-18 13:47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조영진)가 2012 임진년 새해를 맞아 오룡차(烏龍茶)를 출시한다.

흑룡의 해를 기념해 2월까지 한정제품으로 판매되는 오룡차(烏龍茶)는 입안을 산뜻하게 하고 특유의 향미와 감칠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4,000원.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함께 황금용 이벤트도 더불어 진행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디저트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며, 해당 응모번호를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www.angelinus.co.kr)의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입력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에는 기존 디저트세트 구매 시 선택 가능하였던 아메리카노와 오렌지쥬스 음료 외에 신제품 오룡차(烏龍茶)로도 선택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8일부터 2월 29일 까지.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상당의 황금용(2명)과 엔제리너스커피 타임 텀블러(10명),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카노 제품교환권 5매(20명), 나뚜루 쿼터사이즈 기프티콘 1매(30명), TGIF 1만원 상품권(4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9일(금) 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엔제리너스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희망찬 한 해를 기원하며 힘찬 용의 기운과 새해의 행운을 가득 담은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제품 오룡차(烏龍茶)를 즐기며 흑룡이벤트의 행운과 함께 활기찬 한 해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