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2012 스펙타큘라(Spectaculars)'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가운데서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이자 심혈관계에 대한 산화질소(NO)의 중요성을 발견한 공로를 인정받아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박사가 특별 초청돼 그 의미를 더했다.
허벌라이프와 공동으로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TM 비타민 C, E, 엽산'을 출시하는 등 세계인의 건강증진에 힘써온 이그나로 박사는 노벨상 수상 외에도 심혈관학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1998년 미국 심장협회가 수여하는 기초 연구상(Basic Research Prize)도 수상한 세계적인 석학이다.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영양식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리셉션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 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힘써온 한국허벌라이프의 지난 활동을 되돌아 보고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한 특별한 시간이 마련되었다. 또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FF)이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일환으로서 지속적인 후원을 펼치고 있는 '상록보육원'과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6,000만원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졌다. 부대행사에는 국민가수 김건모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MK의 특별 미니 콘서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사장은 "새로운 한 해의 포문을 여는 스펙타큘라에서 나날이 성장하는 허벌라이프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긍지를 가지고, 대한민국 국민들의 건강 증진과 활력 넘치는 삶을 제공하는데 앞장서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980년에 설립된 허벌라이프㈜는 과학기술에 기초한 체중관리 및 뉴트리션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2004년 뉴욕증시에 상장(HLF)된 허벌라이프㈜의 제품은 현재 약 250만 명에 이르는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아·태 지역 및 유럽, 북남미 등 전세계 80개국에서 직접판매(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으로 판매되고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국내 독립 디스트리뷰터들에 의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