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종철의 기수 인터뷰] 1월 14일 토요일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1-13 13:23


장추열 기수

상류(1경주 12번)=완성돼 가는 과정의 경주마로 훈련과정 호흡하며 모래 맞는 것 싫어하는 단점 보완에 주력했다. 추입타이밍 포착과 진로확보에 집중하겠다.

이강서 기수

화인챔피언(3경주 8번)=주행심사 기승하며 경주마가 지닌 능력을 알 수 있었다. 훈련과정을 담당하진 않았지만 기본기 지니고 있어 실전에서의 빠른 적응능력 보일 수 있도록 기승하겠다.

오경환 기수

동촌(4경주 7번)=경주경험을 통해 적응능력 배양 중인 경주마다. 직전 보여준 상승세의 능력 지속될 수 있도록 포지션 선점에 집중하며 기승하겠다.

굿파티(10경주 14번)=관리조의 사향관리 덕분에 휴양공백기 걱정을 떨치고 직전 우승 기록한 경주마다. 보유한 능력 이끌어내는데 소홀함 없도록 집중하겠다.

문정균 기수


골든타겟(7경주 5번)=지난경주 최적전개를 하며 현군 적응능력 쌓인 경주마다. 상대들의 기량도 좋지만 다시 한 번 최적전개를 위한 포지션 선점에 집중하며 기승하겠다.

한성열 기수

금덩이(8경주 8번)=다시금 기승기회가 주어진 경주마다. 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빠른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어 상승세 유지할 수 있도록 능력발휘에 소홀함 없도록 집중하겠다.

조인권 기수

무브먼트(9경주 12번)=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는 솔직한 경주마다. 현군 상대들의 전력 항상 강하지만 다시 한 번 최선의 기량 발휘할 수 있도록 기승하겠다.

문세영 기수

집념(12경주 8번)= 연승 기록하며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경주마다. 승군전 상대 전력 강하지만 힘 안배 집중하며 추입타이밍 포착에 중점 둔 기승하겠다.

<검빛경마 취재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