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복 화보 공개...이시영 완벽 브이라인 자랑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2-28 08:26 | 최종수정 2011-12-28 08:26


이시영. 사진제공=리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대표 지온 암스트롱)이 직텍 에너지 윈터 컬렉션 모델 장혁, 윤계상, 이시영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라운관과 극장을 넘나들며 가장 에너제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핫 스타 3인방이 리복의 직텍 에너지 윈터컬렉션의 컨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평소 권투 등을 즐겨온 이시영은 이번 화보에서 드라마 촬영을 한참 할 때보다 더 마른 듯, 완벽한 브이라인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리복의 직텍 에너지 윈터 재킷은 최고급 거위털을 사용하여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초경량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실현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몸에서 발산되는 에너지를 모아 체내산소량을 증가시켜 보다 많은 에너지로 운동효과를 높여주는새로운 소재 셀리언트(Celliant)를 직텍 어패럴에 이어 윈터 재킷에도 적용하여 또 한번의 에너지 넘치는 직텍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리복의 직텍 윈터 컬렉션은 여성용, 남성용이 모두 출시되며, 전국 리복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만원~4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