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이브존, 201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2-21 14:24


미래유통의 중심, 고품격 디스카운트 쇼핑센터 세이브존(대표 유영길/www.savezone.co.kr)에서 2012년 대졸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기획 ▲법무 ▲인사/교육 ▲재경 ▲마케팅 ▲시스템정보의일반관리와 ▲식품MD ▲패션MD ▲생활MD ▲식품영업 ▲패션영업의 영업관리, ▲정육 ▲수산 ▲시설 ▲인테리어▲VMD의 전문직으로 총 16개 분야이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이상으로 경영부분은 관련학과 전공자를 영업부분은전공과 관계없이 선발한다. 또 이번 공개채용은 성별 및 연령제한이 없고 계열사간 이동 및 지방근무가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오는 26일(화) 오후 6시까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 '온라인 입사지원'코너에서 접수되며,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1·2차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세이브존의 인사담당자는 "쾌적하면서도 생활의 풍요로움을 제공해온 세이브존은 패션이라는 고유 영역에 신선 식품관을갖춘 고품격 디스카운트쇼핑센터로 서비스 유통의 핵심 인력을 양성해왔다"면서 "공정한 심사절차를 통해 미래유통의 중심, 세이브존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이브존은 대졸 신입공채와 더불어 동종 업계 3~5년 이상의 경력공채도 함께 진행 중이다.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www.savezone.co.kr)에서확인 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