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이' 스마트폰 활용한 경품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2-16 08:18 | 최종수정 2011-12-16 08:18


기아차가 신차 '레이' 출시를 맞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자동차 내년 1월 8일까지 기아차 전국 영업점과 이마트의 '레이' 홍보 부스에서 QR코드를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신차 '레이' 등 기아차 12대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新바람, 新차, 新나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방문해 영업점 내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Digital Signage)' 화면에 표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신차 '레이' 6대 ▲K7, K5, 쏘렌토R, 스포티지R, 포르테, 프라이드 각 1대 등 총 12대의 기아차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또한 ▲1000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1명)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된다.

특히 기아차는 내년 1월 8일까지 전국 137개 이마트 매장에 '레이'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쇼핑객들이 이 곳에서도 동일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서울 월계점, 인천 송림점, 부산 서면점, 전북 전주점, 경북 구미점 등 5개 이마트 지점에는 신차 '레이'가 전시돼 쇼핑객들이 '레이'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보다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품 당첨자는 내년 1월 30일에 이벤트 전용 페이지(www.mywishcar.com)와 이마트몰 홈페이지(www.emart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가 이루어진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