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추위가 찾아오면서 대부분의 시민들이 야외활동 대신 따뜻한 실내서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외식업계가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마케팅을 발 빠르게 전개해 나가며 고객환심을 사고 있다.
스테이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식사 후 부메랑 클럽 멤버십카드로 할인 또는 적립할 때마다 응모 가능한 파라오 투탕카멘 전시회 초대권을 추첨을 통해10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국립과천과학관 특별전시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회 응모기간은 내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2년 1월 5일이다.
베니건스는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성에 대해 정서적 가치를 부여하고자 아일랜드 음악으로 꾸며지는 켈틱뮤직페스티벌을 진행 중에 있다. 지난 10월, 국내 유일의 아이리쉬밴드 '바드'를 초청해 대학로점에서 두 차례 공연을 진행했고, 좋은 반응에 힘입어 11월 연장공연 중에 있다. 오는 25일(금) 저녁 7시 30분, 대학로점에서 한 차례 공연을 더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찬 바람이 세차게 부는 요즘 같은 날엔 외부활동보다는 온기가 있는 실내에서 재미와 감동이 있는 외식업체의 문화이벤트가 제격"이라며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보다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