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의 롯데카탈로그가 3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2011년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12월호를 통해 최대 60% 할인, 사은품 및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가 다가옴에 따라 선물용으로 좋은 불가리, 엘리자베스 아덴, 버버리, 안나수이 등 명품 브랜드 향수들을 백화점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치냉장고, 파워 도깨비 방망이, 휴롬원액기 등 김장 관련 용품도 판매한다.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 2012년형 최신 모델을 70만원 선보상 할인으로 선보이고 있어 알뜰하게 김치 냉장고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홈쇼핑 카탈로그운영팀 김충경 팀장은 "3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을 기념하고, 2011년 롯데홈쇼핑에 보내 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품목에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평소에 가격 부담으로 구매하기 어려웠던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