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복 클래식 윈터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11-17 08:26 | 최종수정 2011-11-17 08:26


스포츠 브랜드 리복(대표 지온 암스트롱)이 클래식 윈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리복 클래식 윈터 컬렉션은 심플하고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감과 슬림한 라인을 강조하고 패션이 가미된 스타일과 섬세한 디테일을 추가해 겨울 멋쟁이로 변신할 수 있는 세련된 룩을 실현한다.

리복 클래식 구스 다운 재킷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스타일로 어느 복장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리복의 신제품은 최고급 거위털을 적용하여 탁월한 방한성과 경량성을 갖추고 있다. 구스의 장점과 스타일이 결합된 퓨즈 다운 재킷 여성 제품은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하여 슬림한 연출이 가능하며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쓴 디테일들이 추가되어 여성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퓨즈 다운 재킷 남성 제품은 소재 믹스 매치로 실용성을 높였다. 가슴에 큰 포켓을 포인트로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보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가미해 일반 자켓과 차별화를 두었다. 여성 제품과 마찬가지로 후드 탈 부착이 가능하여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리복 마케팅본부 이나영 이사는 "2011년 클래식 윈터 컬렉션은 눈높이가 까다로워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기능성은 물론, 패션 감각을 강조하였다. 슬림한 스타일부터 스포티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어, 감각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복 클래식 윈터 컬렉션은 여성용, 남성용이 모두 출시되며, 전국 리복매장과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reebok.co.kr)에서 10만원~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