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Singleton)은 1일 공식 페이스북 브랜드 페이지(www.facebook.com/singleton.korea) 를 오픈하며 싱글톤 소비자와 소통 강화에 나선다.
12월 말까지 4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회 팬 12명을 선정, 총 48명에게 반얀트리 서울 문바(Moon bar)에서 싱글톤 12년 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명의 동반인을 포함, 4명까지 'Singleton Time'에 참여 할 수 있다.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매주 화요일에 발표한다.
디아지오코리아의 싱글톤 브랜드매니저 천재성 차장은 "전 세계 싱글몰트 위스키 애호가들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싱글톤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실시간 고객소통이 가능한 페이스북을 활용하게 되었다"며, "싱글몰트 위스키 문화를 국내에 확산시키고 싱글톤을 바르게 즐기기 위한 실용적인 정보 제공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싱글톤은 2006년 세계최초로 한국에서 출시 되었으며, 입 안 가득히 퍼지는 풍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몰트 위스키 중 유일하게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맑은 물과 자연에 의해 만들어져 싱글 몰트 위스키의 정수라고 불리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