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위스(K-SWISS, www.k-swiss.co.kr)는 오는 11일 서울 홍대 북카페 '콤마'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2011 FW 코트스타일(Courtstyle) 라인 공개 등 스트릿 스마트 컨셉의 'Fifteen:Love'(피프틴:러브)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8월 '코트스타일 쇼케이스'에서 처음 선보여 화제가 되었던 '핑퐁게임'은 헐리웃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는 소셜스포츠로 케이스위스만의 스트릿 스마트(street smart)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핑퐁게임은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토너먼트 형태로 진행되며 10월 27일부터 11월 6일까지 케이스위스 트위터(@KSWISSKOREA)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케이스위스 전승봉 브랜드 PR 팀장은 "0점을 획득한 상대방을 배려하기 위해 부르는 테니스콜에서 착안한 '피프틴:러브' 행사는 케이스위스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코트스타일'이 제시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매년 정기적인 문화행사를 통해 영 타깃과 호흡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케이스위스 피프틴:러브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위스 블로그(blog.naver.com/kswisslove)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 및 안내는 케이스위스 트위터(@KSWISSKOREA)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