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마케팅앤컴퍼니, VIP 통합멤버십 ‘&Sir’ 론칭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10-24 16:52 | 최종수정 2011-10-24 16:52


통합마케팅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이사 이방형, www.skmnc.com)는 국내 최초 VIP 대상 통합형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Sir(앤써)' (www.andsir.com)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Sir'는 프리미엄 시장의 급성장과 브랜드 간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신규고객 유치와 단골고객 확보를 기대하는 제휴사들을 엮은 새로운 방식의 VIP 고객 대상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Sir'의 회원이 되면 수입차, 호텔, 뷰티, 명품가구, 면세점 등 생활영역 전반에서 일반 고객과는 차별화된 포인트 고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현재 '&Sir'는 25개 프리미엄 제휴사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지난 6월에는 현대백화점 우수고객 프로그램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Sir' 멤버십 카드는 제휴사 별 VIP 고객을 대상으로 발급되는데,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의 기존 VIP고객(블랙 에이스/블랙), 고진모터스 아우디 A8 모델 구매 고객, 수입 명품가구 비트라의 VIP 고객, 뷰티살롱 포레스타의 VIP 고객 등 한정된 소수 고객층만이 발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Sir' 서비스 론칭에 맞춰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이사 문정엽, www.gojin.com)가 수입차 업계 최초로 '&Sir' 프로그램과 제휴를 맺음으로써, '&Sir' 멤버십 회원이면 고진모터스에서 아우디 신차 구매 시 &Sir 포인트 1% 적립과 더불어 서비스센터를 이용 금액에서 3% 추가적립도 받을 수 있게 됐다.

SK마케팅앤컴퍼니 김용갑 본부장은 "VIP라는 소수의, 그러나 중요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통합멤버십 '&Sir'는 기존의 개별적, 폐쇄적인 VIP 고객 대상의 포인트 시스템을 뛰어넘는 서비스"라며 "지난 12년 간의 마일리지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앞으로 항공, 레저, 금융 등의 영역으로 '&Sir' 제휴사를 확대하고, VIP 고객에게 적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고진모터스의 문정엽 사장(좌측)과 SK마케팅앤컴퍼니의 김용갑 본부장이 24일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국내 최초 VIP 고객 대상 통합형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Sir' 참여 제휴에 대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