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려은단, '늘품매는 멋진 여성' 캠페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8-29 19:42


'장애여성분들, 예체능 꿈 버리지 마세요"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 www.koreaeundan.com)이 '내일을 여는 멋진 여성'과 함께 예체능 장애여성들의 작품활동 공간 마련을 돕는 '늘품매는 멋진 여성' 캠페인을 진행한다.

'늘품매는 멋진 여성'은 예체능분야에서 희망을 키우는 장애여성들이 함께 작업하고 서로 멘토가 돼 교육하며 작품을 전시, 판매할 수 있는 공간의 건립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고려은단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29일부터 3주간 왠지데이 홈페이지(www.whenziday.com)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민C 골드 프리미엄', 천연원료 비타민C가 함유된 신제품 '굿모닝헬스' 등 추석 선물용 고급 비타민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늘품매는 멋진 여성' 캠페인에 기부한다. 목표 기부금은 300만원이며, 150개 제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고려은단은 다음달 19일까지 왠지데이 홈페이지(www.whenziday.com)에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행복을 전하는 해피토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명 이상 참여할 경우 10명, 200명 이상 참여하면 20명, 300명 이상이 참여할 경우 30명을 추첨해 쏠라-C 정품(100정)을 선물할 예정이다.

장애여성단체 사단법인 '내일을 여는 멋진 여성'은 장애 여성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존재'임을 알리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장애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늘품매는 멋진 여성' 캠페인의 '늘품'은 순 우리말로 '앞으로 좋게 발전할 품질이나 품성'을 뜻한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감하면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가고 싶어 이 같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