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아 29일부터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은 삼성 딜라이트샵을 포함, 전국 23개 삼성 모바일샵에서 제품 구매고객과 매장방문 고객에게 증정되며 고객은 해당 지점의 방문 인증샷을 촬영한 후 삼성 모바일샵 카페(http://cafe.naver.com/samsungmobileshop1)에 사진과 함께 덧글을 작성하면 응모된다. 제품 구매 고객은 덧글만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초대권은 선착순으로 증정되며 SMS를 통해 일괄적으로 발송된다. 6일동안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하루 100명씩, 총 6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초대권은 VIP존 입장이 가능해 뜨거운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기념해 삼성전자와 대구시가 함께 개최하는 콘서트로 29일부터 9월 3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2PM, CNBLUE, 세븐, 2NE1, 포미닛, 싸이 등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는 K-pop스타들이 총 출동, 6일 동안 하루에 한 팀씩 출연해 열정적인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노경열 기자 jkdroh@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