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제린스노우 2잔 구매 고객 대상 '스킨79 프레스티지 비비크림' 증정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7-05 19:07


'천사다방'으로 유명한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5일부터 여름 메이크업 필수품인 비비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대표 음료인 엔제린스노우의 13가지 메뉴 중 2잔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근 여성들에게 높은 평가를 얻고 있는 스킨79의 대표 인기 제품 프레스티지 비비크림을 제공한다.

천사가 내려준 눈처럼 감미롭고 시원한 음료를 뜻하는 '엔제린스노우'는 골드키위, 멜론, 홍시, 블루베리, 레몬요거트, 그린티, 자바초콜렛칩, 카라멜모카를 비롯해 13종에 이르는 다양한 구성으로, 취향과 입맛에 맞춰 골라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철과일을 음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을 고려한 웰빙 재료, 신선한 원두의 맛이 살아있는 커피 등을 베이스로 해 다양한 소비층이 찾고 있다.

특히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엔제린스노우 골드키위스무디'는 골드키위와 새콤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지치기 쉬운 여름 비타민 섭취와 갈증해소에 도움을 주며, '엔제린스노우 멜론스무디'는 향긋하고 부드러운 멜론 맛이 달콤함을 선사해 고객들에게 인기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바캉스 시즌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여름 성수기 고객 발길을 이끄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