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와 일상을 넘나드는 '영' 한 아웃도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화려한 컬러가 특징인 아웃도어화 테바
아웃도어화 하면 칙칙하고 디자인은 별로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하자.
세련된 디자인의 바람막이 재킷
유행을 타지않는 기본형 스타일로 가벼운 외출에도 무난하게 입을 수 있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젊은 층이 편안하게 즐겨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재캣이 유행이다.
아웃도어 바람막이 재킷은 체온조절을 위한 등산 필수품이다. 일교차가 큰 봄과 가을은 물론, 실내 외 기온차이가 큰 여름에도 가지고 있으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으며 냉방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오롱스포츠(www.kolonsport.com)의 경량 바람막이 재킷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재킷 안쪽 주머니에 파우치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어 다닐 수 있다.
몸매가 살아나~ '레깅스형 다이어트 니트 팬츠'
젊은이들의 관심사인 몸매관리! 몸매도 관리하고 어디에나 코디 가능한 레깅스가 출시돼 화제이다. 평상복으로 입고 다니면서 슬리밍 효과를 주는 와일드로즈 '레깅스형 다이어트 니트 팬츠'는 원단에 셀룰라이트 분해 효과가 탁월한 카페인, 레티놀 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슬리밍 효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라인으로 시크한 블랙 컬러와 슬림핏이 특징이며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 여성들이 일상복으로도 착용이 가능해 도심 속 데일리 액티비티를 통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UPF 50+로 자외선 차단 효과도 우수하며, 밀라노의 바이오 베이직 유럽(Bio Basic Europe) 기관에서 임상 실험을 통해 효능과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