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벨라빈스커피, 의정부역점 오픈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6-10 19:11 | 최종수정 2011-06-10 19:11


국내 토종 명품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대표 이진원, www.bellabeans.co.kr)가 10일 의정부역점을 오픈했다.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문을 연 벨라빈스커피 의정부역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서 약 5분 거리, 버스정류소 앞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영업시간은 평일과 주말, 공휴일 모두 오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이다.

벨라빈스커피는 의정부역점 오픈을 기념해 사향고양이 캐릭터 인형탈을 쓴 도우미들이 무료로 벨라빈스커피의 음료를 나눠주는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내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벨라빈스 1% 컵받침과 함께 아메리카노 1+1 쿠폰, 1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벨라빈스커피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라빈스커피는 전 세계 단 1%의 애호가들만이 즐기는 명품 원두 '코피루왁'이 함유된 고품질의 커피를 3000~4000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 정통 패스트리를 비롯해 도너츠, 와플, 번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접목시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벨라빈스커피 관계자는 "벨라빈스커피 의정부역점은 서울과 가까운 지하철 의정부역 부근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객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의정부역점 오픈을 계기로 수도권을 비롯,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