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병준이 본 입상유력마 & 복병마] 6월 12일 일요일

강병원 기자

기사입력 2011-06-10 11:07 | 최종수정 2011-06-10 11:07


1경주 ②본스키

<승부경주> 일본기수 마이가 여기선 '마이~댕!'을 외치며 튀어 나올 경주입니다. 얘 축에 배당마 한 두 붙여 강하게 때리는 것으로 일요경마 승부의 포문을 엽니다.

2경주 ⑩제트삭스

<승부경주> 전에 같이 만나 울었던 ⑩제트삭스가 당시 웃었던 ⑦팔라딘을 이번엔 이길 수 있는 경주입니다. 노림수를 갖고 한번 더 강하게 때릴 일요 <연타승부!>입니다.

3경주 ②정상회의

훈련 때는 배기량 좋은 스포츠카. 실전은 용달차입니다. 급기야 극약처방(?)을 내렸군요. 그래도 안 변하면?

4경주 ①어맨더

조교사는 말한테 문제가 있는 게 기수에게 문제가 있었다고 보는 모양입니다. 등짝을 바꿨습니다. 요즘 잘 나가는 기수로! 그 분의 생각이 맞다? 틀리다?


5경주 ①수봉산

직전엔 얘가 못 뛴 게 아니라 당시 '지상군주' '롱런강호'가 잘 뛴 3착이라는 거. 그 때 얠 잡은 '지상군주'의 김옥성이 미안했나 봅니다. 이번엔 직접 빡빡 갈았습니다.

6경주 ⑦나이스터치

2월20일 최저 인기 배당으로 팔리던 날, 5군 승군전에 곧장 들이댔다 깨진 놀란 가슴 진정시키느라 시간이 좀 필요했습니다. 최근 세 번은 슬립 모드였다는 거. 그럼 이번엔 간다? 또 잠잔다?

7경주 ⑤플러스밸류

<승부경주> 상대도 상대였지만 직전엔 잘 안 맞는 1700m라 가능성만 봤습니다. 적정거리 1400m 출전. 이젠 승부 타이밍! 작심배당으로 들이댈 일요 <최대승부처!>입니다.

8경주 ⑦야호캣

지난주에 나온 '밸류프라이드'와 '룰러오브더골드', 두 마리를 피해 한주 미뤄 나옵니다. 그 덕에 허접한 상대 만나 신이 난 모양입니다. "야~호 호 호!! 캑 캑 캑!!"

9경주 ⑩라온글로리

한 때 대상경주는 조경호에게 물어 봐야 했는데, 최근 대세는 오경환입니다. 나무(?)는 그저 그런데, 숲을 보니 누굴 위한 경주인지 그게 보이는군요.

10경주 ①슈퍼리치

<승부경주> 빡셌던 직전 편성 감안하면 여긴 없던 힘도 날 판때기입니다. 얘 놓고 배당마 붙여 제대로 한 방 때릴 일요 <끝장승부!>입니다.

11경주 ①꽃남

샅바 잘 잡은 것으로도 모자라 감량으로 날개를 달아 놨습니다. 순수 걸음발은 밀리지 모르지만 싸움 운으로는 얘 이길 말 없군요.

<서울경마 전문위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