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병준이 본 입상유력마 & 복병마] 6월 11일 토요일

강병원 기자

기사입력 2011-06-10 11:03 | 최종수정 2011-06-10 11:03


1경주 ①1등태산

11전0승. 몸값 6000만원에 고개만 빳빳하게 들고 다녔지 실상 그 값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할 때가 됐군요.

2경주 ⑨노피어

마체가 엷은 편이라 훈련이 강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봅니다. 이번엔 훈련이 약해졌는데,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없다?

3경주 ⑤신흥여장

<승부경주> 직전에 가능성만 봤습니다. 이제 그 것을 확인할 차례입니다. 여기서는 선행도 된다는 거. 얠 강하게 노리는 것으로 토요경마 승부의 포문을 엽니다.

4경주 ⑩챔피언갤럽

<승부경주> 인기는 ①슈더골드, ③터치스톰이 모으고 실속은 얘가 챙길 수 있는 그림입니다. 훈련 잘 하고 나와 승부가 걸릴 얠 중심으로 한구라할 토요 <엎어싸기!>승부입니다.


5경주 ⑧디지털스크린

<승부경주> 직전에 얠 짜른 이유는 단 하나. 1000m였기 때문입니다. 얜 1200m가 나은 추입력입니다. 노리는 말 한 두 붙여 사실상 한방으로 때릴 토요 <최대승부처!>입니다.

6경주 ①로드스터

생각만큼 못 뛰고 있지만 마방의 기대감은 여전합니다. 그게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게 될 경주군요.

7경주 ①번개강호

대상경주에 나가 망신만 당했지만 잃은 것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바람을 맞아 봤다는 거. 여기서는 얘가 그래도 사이즈 한 수위입니다.

8경주 ③싱그러운아침

센 말들 틈에서 레이스가 꼬이고도 3위했습니다. 같은 불운이 또 있다 해도 여기서는 2위 안에 올 경주입니다. ①머스탱킹, 딱 한 넘만 보고 따라가겠군요.

9경주 ①백호무적

<승부경주> 장거리 첫 도전이 두렵지 않을 컨디션입니다. 여기서는 앞에 가면 왔고, 따라가서도 충분합니다. 뒷 말 한두 붙여 강하게 때릴 토요 <끝장승부!>입니다.

10경주 ①하이포인트

김석봉이 타고, 1군 첫 도전에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날은 오면 좋고 못 와도 할 말 없는 경주였다면, 오늘은 못 오면 이상한 경주가 됐군요.

11경주 ①네버로스

한 때는 선행만 고집하더니, 최근엔 따라가는 것에 재미를 붙였습니다. 매번 조금씩만 이겨왔는데, 오늘은 많이 이긴다?

<서울경마 전문위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