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골프소식]티스캐너, 시즌 개막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정현석 기자

기사입력 2020-03-17 16:14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골프 시즌 개막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임세일 리워드 할인권 증정 특가 오픈 등 다양한 혜택이 이어진다.

'타임세일'은 18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티스캐너 모바일 앱을 통해서 이뤄지는 게릴라 이벤트.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해 최저 1만 원으로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7곳(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과 지역별 유명 골프장(360도 푸른솔GC포천 더골프클럽 다산베아채 블랙스톤벨포레) 등 총 12개의 골프장의 16개 티타임을 파격적인 가격에 확보할 수 있다. 같은 시간대인 18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에는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1만원)'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올 연말까지는 '리워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정해진 라운드 완료 횟수에 따라 해당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구간별 도달시 누적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라운드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를 통해 '선결제 특가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그린피 할인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10일까지는 '골프존카운티 경남'에 대한 '특가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약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두 가지로 실시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