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매치한 일명 '바둑돌 패션'으로 성수기 필드 패션을 이끌고 있다. 화려한 색상이나 패턴 대신 심플한 컬러 매치로 보다 전문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골퍼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보다 돋보이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칸딕 하이 자카드 패션티셔츠'가 제격이다. 블랙 앤 화이트의 허니콤 패턴으로 유니크한 북유럽 감성과 더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이 가능한 니트라는 것이 장점이다.
젊은 남성 골퍼들의 선호하는 기본 스타일링 스타일로 '바둑돌 패션'은 인기가 높다. 티셔츠, 미들레이어, 바람막이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멀티 퍼포먼스 고기능성 골프웨어 '3wings 고어 윈드스토퍼 T.O.P.'와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남성 울트라 스트레치 간절팬츠'를 매칭하면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각각 17만 8000원과 13만8000원.
|
전판 패턴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의 경우 소매에만 포인트를 준 스타일로 보다 특별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소매 배색 프린트 풀오버'는 세련된 프린트의 소매배색으로 디자인에 차별화를 주어 라운딩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