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골프존, 국내 5개 대학과 협력 MOU체결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5-07-15 09:10


부산외국어대학교에서 열린 골프 전문인력 양성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골프존카운티 임근영 경영지원실장과 부산외국어대 이경태 산학협력팀장이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있다. 사진제공=골프존



골프장 토털서비스기업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업계 인력 양성 및 골프산업 발전을 위해 국내 대학들과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산학협력 업무협약은 골프 및 호텔 서비스 관련 전문 역량을 갖춘 학생을 양성하고 있는 용인대학교, 부산외국어대학교, 호서대학교, 경주대학교, 대구가톨릭대학교 등 국내 5개 대학과 골프 및 호텔경영 등 관련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골프장 업계 맞춤형 인력 양성에 나설 예정이다. 각 기관은 이와 함께 골프산업 현장 실무 경험과 전문지식 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 형성 등 골프산업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번 산학협력에 참여한 부산외국어대학교 이경태 산학협력팀장은 "골프업계 선도기업과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향후 교수진과 학교 차원에서 협력 범위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 김영찬 회장은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골프 및 레저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 인턴십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국내 골프산업 발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전국 대학들과 다방면으로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모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신창범 기자 tigger@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