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클리골프]던롭, 젝시오 AERO DRIVE 볼 출시

신창범 기자

기사입력 2015-03-09 16:15 | 최종수정 2015-03-09 16:15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혁신적인 비원형 딤플로 강화된 직진성능과 놀라운 비거리를 제공하는 '젝시오 AERO DRIVE' 볼을 선보인다.

젝시오 AERO DRIVE에는 던롭의 독자적인 비원형 딤플 '고탄도 324 스피드 딤플'이 적용됐다. 젝시오 AERO DRIVE의 내부는 안쪽으로 갈수록 부드러워지는 젝시오 사상 최대 크기의 '고반발 대경 소프트 Neo E.G.G(Energetic Gradient Growth)코어(39.4mm)', 금속 소재인 텅스텐의 첨가율을 높여 비중을 높인 '고반발 Neo 극박 METAL-MIX 소프트 미드'층, 비중이 높은 재료를 배합해 질기고 단단한 '고비중 파우더 배합 고반발 아이오노머 커버'의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즉 바깥쪽은 단단하고 안쪽은 부드러운 '외강내유外剛內柔' 구조를 실현, 고초속, 고타출각, 저스핀을 실현,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보인다. 또한 비중이 높은 미드층과 커버로 인해 젝시오 사상 최대 관성모멘트를 실현, 사이드 스핀을 줄여 직진성능을 강화시켰다. 부드러운 코어와 미드층의 조합으로 어떤 샷에서든 소프트한 타구감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젝시오 AERO DRIVE의 특징이다.

신제품 볼 젝시오 AERO DRIVE는 화이트, 패션옐로우, 패션오렌지, 핑크의 4가지 색상 및 이 4가지 색상을 한 더즌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출시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