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천, 2019시즌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1기 모집

임정택 기자

기사입력 2019-01-07 10:14



인천유나이티드가 2019시즌을 맞아 새로이 출범하는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1기를 전격 모집한다.

'스포일러'는 스포츠 분야에 일하고 싶은 사람(일+ER)의 합성어다. 인천과 K리그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의 K리그1 홈경기 10경기 이상 참석할 수 있다. K리그 및 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인천 소재 대학생, 영상 제작 능력 우수자 등에게 선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선발 심사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1월 7~2월 1일 1차 심사(지원서 및 기획서)를 거친다. 2월 8일 1차 합격자를 발표한다. 2월 12~13일 2차 면접을 진행한 뒤 2월 15일 최종 합격자를 추리게 된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스포일러 1기는 2019시즌 인천의 K리그1 홈경기 활동은 물론 마케팅, 지역밀착활동을 비롯한 구단 각종 공식 행사 업무에 투입된다. 축구산업 현장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경험하게 된다. 개인 AD카드가 발급되며 단체복,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또한 연간 활동을 마친 인원에 대해 스포일러 1기 활동증명서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 관계자는 "축구 산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올해 새롭게 대학생 마케터 '스포일러'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훌륭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접수 희망자는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에 있는 '스포일러 1기 지원서' 양식을 작성한 뒤 구단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