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유나이티드가 30일 홈경기에서 홈 5경기 연속 무패 달성을 위한 승리 사냥에 나선다.
이번 경남전은 '신한은행 브랜드데이'로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지난 2007년부터 인천 구단 프리미어 스폰서로 함께하며 소중한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신한은행 임직원 및 가족 등이 경기장에 방문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은 이날 경남전 홈경기 승리를 기원하는 푸짐한 행사를 마련한다. 먼저 북측광장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가 마련된 밀스온휠스 푸드트럭 4개소가 운영된다. 그리고 인천맘 소중한인연 플리마켓, 가족 사랑 한마음 운동회와 함께 무료 체험존(만들기 5종), 네일아트 체험존, 풍선 터트리기 체험존 등이 운영된다.
각 게이트에서는 인천 구단 월간매거진 'THE UNITED' 10월호 1000부가 선착순 배부된다. 이번 10월호에는 김진야 인터뷰를 비롯해 이승재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꿀팁 등 다양한 구단 소식이 풍성히 담겨있다.
경기 시작에 앞서 안영민-김민정 아나운서 콤비의 주도하에 관전 포인트,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지는 응원 배우기 행사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과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등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는 특별히 스마트송도피에프브이에서 제공하는 쉐보레 스파크 경품 추첨(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행사가 진행되며 이어 인천치어리딩협회가 그라운드에서 경남전 승리 기원 축하 공연을 펼친다.
이밖에도 인천 구단은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필바든치킨 치킨교환권, 더힐스토리 사우나 이용권 등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특별히 이번 경남전에는 석바위시장 맥주 축제(10월 5~27일) 야시장 상품권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