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K리그 클럽, 마블과 함께 MD 콜라보…상품 15종 출시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18-08-28 13:06



영화 '어벤저스'의 슈퍼히어로들이 K리그 클럽들의 머천다이징(MD) 상품 안으로 들어온다.

프로축구연맹은 28일 올 시즌 하반기 K리그 통합 MD상품을 세계적인 영화사 '마블(MARVEL)'과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한정판으로 제작됐다. 제품 라인업은 캐릭터 볼, 텀블러, 핸디 선풍기, 레플리카 유니폼, 핀버튼, 티셔츠, 후드티, 스냅백, 엽서, 스트랩키링, 필통 등 팬들의 수요를 고려한 총 15종의 상품들로 채워졌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블랙팬서',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을 대표하는 히어로들이 K리그 클럽들의 엠블럼, 상징색과 함께 각 제품에 디자인됐다.

이번 'K리그 × 마블 콜라보 MD'에는 전북, 제주, 수원 삼성, 수원FC, 포항, 대구, 상주, 광주, 성남, 대전 등 10개 클럽이 참여했다.

상품 판매는 9월 첫째 주부터 각 구단 홈페이지 또는 홈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각 클럽의 상품을 구매한 후에 K리그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K리그 연맹 MD 상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