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27일 오후 5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과의 경기에서 '다시 한 번 미쳐보자! 슈퍼매치'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부터 종료될 때까지 쉴 틈 없이 이벤트를 진행, 팬들에게 최고의 슈퍼매치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경기 당일 오후 2시부터 북측광장에는 슈퍼매치답게 수 많은 행사들이 진행된다. 슈퍼매치 향수를 자극할 '다시 한 번 미쳐보자! 슈퍼매치' 포토존을 운영한다. 2007년 3월 21일 박주영이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대승을 거뒀던 경기를 포함해 역대 슈퍼매치 명장면을 포토월로 제작한 FC서울은 팬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크로스바 챌린지', '캐논슈터! 도전 100km!', '4vs4 클래식 풋살 매치' 등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경기장 안에서도 슈퍼매치 이벤트는 계속 된다. 경기 시작 전 전광판을 통해 '엄지 스피드왕' 이벤트를 진행, FC서울이 제시한 문장을 가장 빠르게 문자로 보내는 팬들에게 뽕뜨락 피자 2인 식사권, 와플반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지난 16일 아시아쿼터로 FC서울에 합류한 일본인 미드필더 다카하기의 공식 입단식을 진행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이후 GS&POINT와 함께하는 행운의 사다리타기를 통해 GS칼텍스 주유 상품권, GS SHOP 상품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등 슈퍼매치에 걸맞은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 시즌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슈퍼세일'이 이번 슈퍼매치에서 다시 열린다. 최대 8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FC서울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다시 한 번 슈퍼세일'은 2015시즌 홈 레플리카, 2014시즌 어웨이 유니폼 및 다양한 구단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매치 히어로' 박주영과 차두리 티셔츠, 슈퍼매치 기념 머플러와 FC서울 얼음 텀블러 등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맞이 신상품들을 이날 출시한다. '다시 한 번 슈퍼세일'은 북측광장 특별부스에서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종료 후에도 판매된다.
FC서울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슈퍼매치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슈퍼매치의 열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K리그 최고의 빅매치 슈퍼매치에 관한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