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FA컵 결승전 치르는 서울, 이벤트 폭탄 쏜다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14-11-21 11:50



FC서울이 23일 오후 2시15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갖는 성남과의 2014년 FA컵 결승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은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북측 광장에 전시되는 FA컵 진품트로피와 사진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을 운영한다. 서울 공식 SNS에 FA컵 트로피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치킨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 홈경기마다 성황리에 진행중인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도 펼쳐진다. 최고 성적을 거둔 두 팀에게는 하프타임에 버블 슈트를 입고 직접 서울월드컵경기장 그라운드에서 축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행운의 사다리타기 선물로 하나은행 적금 30만원 통장 2명, GS샵 상품권 20만원 2명, 르꼬끄 20만원 상품권, FC서울 롱다운자켓, FA컵 공인구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FA컵 결승전에 방문하는 시즌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FC서울 멤버십(GS&POINT카드) 회원 중 11월, 12월 생일자들에게는 일반석 티켓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FA컵 결승전 예매를 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FC서울 홈페이지 멤버십 페이지 이벤트 신청란을 통해 신청하면 경기 당일 북측 회원센터에서 티켓을 수령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201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매표소에서 수험표 확인 후 1인당 일반석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대한민국 최강 클럽을 가리는 이번 FA컵 결승전 티켓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할 수 있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