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하는 대로'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예상 "이근호 수비벽 깰 무기"
그의 말대로 B조 1차전 경기에서 스페인은 네덜란드에 5대 1로 패하는 수모를 당했다.
잉글랜드와 이탈리아의 경기결과도 적중했다. 이영표 위원은 "끈적끈적한 이탈리아가 잉글랜드를 2-1로 꺾을 것"이라고 말했고 실제로 그렇게 됐다.
이영표 해설위원의 놀라운 능력에 축구팬들은 한국 러시아 전도 예측해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이영표 위원은 한국-러시아 전에 대해 예언을 내놓지 않고 있다.
다만 이영표 위원은 "촘촘한 러시아 수비벽을 깰 무기가 이근호 선수다"고 말했다.
예언 적중과 관련, 이영표 위원은 자신의 트위터에 "모든 사람들의 생각은 다양하고 제가 이 말을 했을 뿐. 제게 특별한 예지 능력, 통찰력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측은 예측일 뿐. 그냥 재미있게 월드컵을 즐겨보아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이영표 예언 적중 및 한국 러시아전 예상에 네티즌들은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예상 해줬으면",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예상은?",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예상 긍정적으로 하면 맞을까?", "이영표 예언 적중, 한국 러시아전 예상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