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울산 현대, 2014년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 모집

김진회 기자

기사입력 2014-02-19 09:25



프로축구 울산 현대가 2014년 어린이 축구교실 회원을 모집한다.

어린이 축구교실은 만 7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체력 증진과 신체 발달에 도움을 주고 축구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유도하는 축구 아카데미다.

수업은 주중, 주말 반으로 구분된다. 학년별로 나뉘어 신체적으로 비슷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을 같은 반에 편성해 효율적으로 운영한다.

수업의 질도 한층 높아졌다. 수업시간을 기존 60분에서 80분으로 늘여 기술지도와 훈련을 강화하고 전임 지도자가 직접 수업을 담당, 아이들을 좀 더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참가 중 우수한 기량을 선보인 회원은 울산의 유소년 육성반인 '12세 이하 팀'으로 별도 선발돼 전문적인 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도 있다.

이번 축구교실 가입 시 다양한 혜택도 부여한다. 울산의 2014시즌 전 경기 관람이 가능한 어린이 회원으로 자동가입 돼 구단 머플러, 사인볼을 받을 수 있다. 시즌 중 에스코트 키즈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울산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사인회 및 특별 강의와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아이들과 학부모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축구교실을 운영한다.

모집기간은 2월 17일부터 3월 8일까지다.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 E-mail(ulsanhyundaifc@gmai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http://www.uhfc.tv)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회기자 manu3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