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양 Hi FC, 홈 개막전 앞서 팬들과 '깜짝 첫 만남'

하성룡 기자

기사입력 2013-03-25 13:56 | 최종수정 2013-03-25 14:20


지난 24일 경기도 일산 라페스타에서 팬들과 깜짝 첫 만남을 가진 고양 선수단
사진제공=고양 Hi FC

K-리그 챌린지의 고양 Hi FC 선수들이 24일 경기도 일산 라페스타에서 200여명의 팬들과 깜짝 첫 만남을 가졌다.

이영무 고양 감독을 비롯한 선수단 28명과 사무국 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아닐 행사로 고양은 지역 밀착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선수들은 라페스타를 찾은 고양 시민들에게 선수들이 갖고 있는 댄스, 축구 묘기 등 개인기를 선보였으며 팬들과 커플댄스, 볼 트래핑 게임 등을 통해 팬들과 추억을 공유했다. 또 선수들은 사인볼, 레플리카. 이어캡 등 풍선한 선물을 제공하고 프리허그, 기념 촬영 등을 하면서 팬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고양의 주장 신재필은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어서 좋았고 앞으로 이런 기회를 만들어 고양시민들에게 먼저 다가가겠다. 30일 홈 개막전도 기대하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양은 30일 오후 2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수원 FC와 시즌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 4시간 전부터는 고양종합운동장 앞 진입 광장에서 고양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용품 교환장터 '드림 마켓'이 열리며 풍물패, 비보이 공연 등 문화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하성룡 기자 jackiech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