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은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4'에서 'Connect Rings'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람객은 크래프톤 실내 부스 및 카페 펍지, 야외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스탬프를 모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갤럭시S24 울트라, 삼성전자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 터틀비치 아틀라스 에어 무선 게이밍 헤드셋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IP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조이'는 시연 후 설문조사를 완료한 관람객에게 본인이 꾸민 아바타로 제작된 사원증을 제공한다. 사원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디스코드 채널에 가입하면 고양이 젤리 키링을 추가로 증정한다. '하이파이 러시'는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티셔츠와 스티커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아크'는 시연 후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스트링백을 제공하고, 스팀 위시리스트에 게임을 추가하면 장패드를 증정한다. 15일부터 17일까지는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및 e스포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특별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법소녀 루루핑'은 '제1회 마법소녀 선발전'의 결승전을 15일 SOOP(숲) 부스에서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들은 총상금 600만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다. 크래프톤 야외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게임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퀴즈쇼와 게임 속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코스프레 이벤트, 카페 펍지, 크래프톤 정글 부스와 베터그라운드 발표회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크래프톤의 지스타 2024 부스는 벡스코 제1전시장 BTC관(1층 A05 부스)에 마련됐다.
부산=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